김승현1

탤런트 김승현 부인 장시호 딸 알토란 작가 나이 살림남

탤런트 김승현이 오늘 알토란 작가와 열애를 인정하면서 현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동치미'에 출연했던 김승현은 홀로 딸을 키우게 된 사연을 고백하면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김승현2

김승현3

김승현4

김승현5

김승현6

김승현7

김승현8

김승현9

이날 김승현은 “스무 살에 예상치 못하게 아이를 가졌다. 겁이 나기도 했다. 고등학교 때 첫사랑 선배를 좋아했고, 만나고, 사귀었다. 그러다 아이를 가지게 됐다. 모르는 사람들은 '불장난'이라고 말을 한다. 어린 나이에 찾아 온 생명이었지만, 내겐 책임감이 있었고 아이를 낳자고 했다”고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김승현10

김승현11

김승현12

김승현13

김승현14

김승현15

김승현16

김승현17

김승현은 이어서 “당시에는 내가 지금의 아이돌처럼 인기를 얻고 있을 때였다. 우리 부모님은 숨기길 바라셨다. 일에 지장이 갈 수 있다는 이유였다. 그걸 여자친구의 부모님은 불쾌하게 생각하셨다. 그래서 양측 부모님 간에 갈등이 있었고 시작이 그렇다 보니 결국 맺어지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았다고 생각하는데, 여자친구와는 그 때 헤어졌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승현18

김승현19

김승현20

김승현21

김승현22

김승현23

김승현24

김승현25

그러면서 “사춘기 딸과 대화를 하고 싶은데 소통 자체를 안 하려고 했다. 왜 그럴까 했는데 알고 보니 학교에서 아빠가 연예인인 것에 대해 수근대 주변 친구들이 왕따식으로 대했다더라. 아빠가 연예인이다 보니 놀림을 당할 수도 있다고 그땐 생각을 못했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김승현은 올해 나이 39세인데요. 전성기를 누리던 20세에 아이를 출산하여 미혼부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승현26

김승현27

김승현28

김승현29

김승현30

김승현31

김승현32

김승현33

과거에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김승현은 최순실 조카 장시호와 깜짝 소개팅을 가졌었다고 밝히며 "저는 미혼부라 아이를 혼자 키우는 입장이었고, 그 분은 이혼 후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었다. 주선자분이 장시호에 대해 설명할 때, 재력도 상당하고 방송이나 연예계에 힘이 있는 사람이라고 했다. 장시호와 펜션에 간 적도 있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