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은지옥이다1

타인은 지옥이다 웹툰 드라마 임시완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오늘밤 베일을 벗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고향을 떠나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을 통해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극인데요. 첫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주인공인 윤종우(임시완)가 마주칠 불편한 타인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타인은지옥이다2


타인은 지옥이다에 나오는 타인으로는 서글서글한 미소의 고시원 주인인 엄복순(이정은)부터 단정하지만 서늘한 얼굴의 유기혁(이현욱), 기괴한 웃음소리와 심하게 더듬는 말투의 변득종(박종환), 늘어진 러닝셔츠 차림으로 불쾌한 시선을 던지는 홍남복(이중옥)과 한쪽 뺨에 난 칼자국만으로도 가까이하기 어려운 조폭아저씨 안희중(현봉식)까지인데요.


타인은지옥이다3


어느 하나 만만치 않아 보이는 이들과 이웃으로 만난 종우가 무사히 고시원에 정착할 수 있을지 주목이 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누적 조회수가 8억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타인은지옥이다4


타인은 지옥이다는 영화 소굴로 제10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고 지난해 개봉한 영화 사라진 밤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았던 이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요. 구해줘1을 통해 웹툰 원작을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로 재탄생시켜 주목 받았던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았습니다.


타인은지옥이다5


타인은 지옥이다의 제작진은 "고시원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배경으로 불편한 타인들이 펼치는 지옥이라는 파격적인 스토리지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첫 방송부터 시선을 뗄 수 없는 높은 몰입도와 발끝에서부터 차근히 올라오는 심리적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