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추석특선영화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tv영화 방송

2019년 추석이 이제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를 총정리 해보았는데요. 2019년도 열심히 일을 하다보니 어느새 다가온 민족대명절을 가족들과 함께 모여 오손도손 영화를 감상해 보는건 어떠신지요? 그래서 추석 특선영화를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릴적 명절 때 할머니댁에 놀러가서 친척들과 다같이 영화를 본적이 있는데요. 영화를 보는내내 함께 웃고 즐기면서 가족끼리 덕담도 주고받고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좋더라구요. 극장에서 보는 영화도 좋겠지만 추석때 가족들과 함께 보는 특선영화는 남다른 것 같아요. 2019년 추석에도 가족의 정을 한번 느껴시기 바랍니다.


<특선영화 방영일> 9월 11일 수요일

2019년추석특선영화1

JTBC - 기묘한 가족

출연배우: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 등

감독: 이민재

방송일시: 오후 9시 30분


기묘한 가족은 극한직업이랑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했는데요. 참패를 당했다고 하네요. 보지를 않아서 어떤 느낌일지는 모르겠지만 코믹적인 부분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19년추석특선영화2

SBS - 사도

출연배우: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등

감독: 이준익

방송일시: 오후 12시 30분


사도는 영조 송강호와 사도세자 유아인의 연기대결이 볼만한 작품인데요. 그당시 사도세자의 안타까운 죽음과 아버지인 영조가 그럴수밖에 없었던 이면의 괴로움을 볼 수 있는 영화랍니다. 두 사람의 내면연기에 집중하면서 시청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선영화 방영일> 9월 12일 목요일

2019년추석특선영화3

JTBC - 창궐

출연배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정만식 등

감독: 김성훈

방송일시: 오후 8시 40분


창궐은 공조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 김성훈 감독이 다시 한번 현빈과 손을 잡고 야심차게 개봉을 했던 영화인데요. 현빈은 멋있게 나왔었지만 부실한 스토리 전개와 억지스런 장면 등이 관객들의 눈높이를 맞추지 못하여 흥행에는 실패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신 분들은 그럭저럭 현빈을 보는 맛으로 봤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특선영화 방영일> 9월 13일 금요일

2019년추석특선영화4

SBS - 너의 결혼식

출연배우: 박보영, 김영광 등

감독: 이석근

방영일시: 오후 10시 20분


너의 결혼식의 경우 박보영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영화인데요. 건축학개론 같은 느낌을 만들고 싶었지만 실패한 작품입니다. 두 주인공의 풋풋한 첫사랑을 그리고 싶었지만 이것도 저것도 아닌듯한 두 사람의 관계가 애매하게 풀려버린 영화입니다. 시나리오를 왜 이렇게까지 짜야했나 싶을정도이긴 하지만 두 배우들이 나름 열심히 연기하려고 했기에 아쉬움이 남는 영화입니다.


2019년추석특선영화5

JTBC - 암수살인

출연배우: 김윤석, 주지훈, 문정희, 진선규 등

감독: 김태균

방송일시: 오후 8시 40분


암수살인은 연기지존인 김윤석과 범죄자를 연기한 주지훈의 한판승부를 다룬 영화인데요. 실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여서 그런지 몰입감이 높은 영화입니다. 일반적인 형사와 죄수간의 관계와는 조금 다른 각도로 접근을 하는데요. 수수께끼 추리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볼만한 영화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선영화 방영일> 9월 14일 토요일

2019년추석특선영화6

SBS - 신과함께-인과연

출연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등

감독: 김용화

방영시간 : 오후 8시 40분


신과함께-인과연은 처음부터 2편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신과함께 1편의 다음 작품인 인과연은 기간을 두고 다음 작품을 제작하는 방식이 아니라 한편의 영화를 제작해서 두편으로 나눠 개봉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후편에서 주연배우들이 사라지거나 스토리가 전편과는 완전히 달라지는 등 1편과 2편의 차이가 큰 일반적인 다른 시리즈물에 비해 신과함께 시리즈는 차원이 다른 작품이기도 한데요. 배우들의 멋진 연기와 현란한 CG도 일품인 영화입니다.


2019년추석특선영화7

JTBC - 안시성

출연배우: 조인성, 배성우, 설현, 성동일, 남주혁 등

감독: 김광식

방송일시: 오후 8시40분


안시성은 흥행을 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영화인데요. 예고편에 나왔던 조인성의 말투가 어색해서 흥행하지 못할 것 같아 보였지만 영화를 본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상당히 흥행을 한 케이스의 영화입니다. 역사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보셔야할 것 같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특선영화 방영일> 9월 15일 금요일

2019년추석특선영화8

SBS - 청년경찰

출연배우: 박서준, 강하늘, 성동일, 박하선 등

감독: 김주환

방송일시: 오전 10시50분


청년경찰은 범죄도시와 같이 조선족이 악당으로 나오는 영화인데요. 이 영화의 경우 통쾌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찝찝함 있기도 한 영화입니다. 범죄도시도 그렇지만 조선족 내용을 다루면 참 찝찝함이 남기도 하는데요. 강하늘과 박서준의 팬이라면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나름대로 킬링타임용으로 볼 만한 영화입니다.


<방영일 미정인 특선영화>

다음의 영화들은 방영시간이 공개되지 않은 2019년 추석 특선영화들입니다.


2019년추석특선영화9

SBS - 극한직업

출연배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등

감독: 이병헌


극한직업은 코미디 장르로 많은 관객수를 끌어올 수 있을까라고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고 믿지를 않았는데요. 무려 1,600만 관객수를 돌파하면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코미디 영화로는 역대 1위에 등극을 했습니다. 이정도 수치라면 왠만하면 다 보셨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다시 한번더 보더라도 꿀잼인 영화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극한직업은 추석 특선영화로는 무조건 본방사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2019년추석특선영화10

SBS - 증인

출연배우: 정우성, 김향기 등

감독: 이한


증인은 관객수 25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인데요. 반항기가 있는 비트의 정우성도 멋있고 좋지만 따스하고 인간미 넘치고 배려심 넘치는 지금의 정우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배역에 잘 어울리는 캐스팅이라 생각하고 김향기 배우가 수준급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이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화입니다. 특히 '당신은 착한사람입니까?'라는 대사는 시간이 지나서도 진한 여운이 남는 명대사인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최신 영화들도 많이 방영을 하는 것 같으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개봉했을 때 보지 못한 영화가 있다면 이번 기회에 보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1. 인생2막은 EnJoY 2019.09.08 08:46 신고

    요즘 정규채널에서도 최신 영화들을 많이 하는 군요... 올 추석에는 증인~!! 시도 한번 해봐야긋네요..ㅋ

    • 머니사이드 2019.09.09 00:36 신고

      네. 요즘은 최신 영화들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증인이랑 몇가지 볼만한 영화들을 좀 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