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1

강원래 사고 보험금

사람이 좋다에 강원래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방소에서 구준엽이 강원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사람이 좋다 강원래 김송 부부편에서는 구준엽과 홍록기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강원래2


방송에서 구준엽은 “강원래는 진짜로 너무 고맙다”라며 “포기 안하고 열심히 살아줘서” 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구준엽은 강원래에 대해 “포기했으면 주변 사람들이 힘들었을텐데, 주변 사람들 생각해서 자기가 더 열심히 해준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강원래3


강원래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과거 사고 보험금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강원래 사고로 인한 보험금이 법적에서 '권고 결정 내역은 '보험사는 강원래에게 2개월 내에 21억 원을 지급하라'. 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강원래4


강원래 사고 보험금의 근거는 당시 세무신고 된 소득이 월 2천만 원으로 댄스가수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간을 35세로 잡았습니다..


강원래5


또한, 강래원은 당시 문화예술인 평균 소득이 월 350만원을 60세까지로 이 모든것을 합산하면 총 21억 원 정도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당시로서는 역대 최대 금액의 국내 재판부가 선고한 교통사고 보험금이라고 전했습니다.



  1. 인생2막은 EnJoY 2019.08.14 08:38 신고

    강원래씨 정말 안타까운 인재가 아닌가 싶네요...강원래씨가 안 다쳤다면 월350원으로 끝날 인생은 아니였을텐데..ㅎㅎ

    • 머니사이드 2019.08.15 23:45 신고

      네. 맞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었죠. 그때 당시 사고만 아니었다면 완전 대박이 났었지 않겠나 싶네요.^^

+ Recent posts